건강뉴스
event_available 21.08.24 08:09:27
458

작성자 : 멘파워

귀두확대 복합 시술, 조루 해결과 자신감까지 1석2조 효과

location_on지점명 : 광주점

첨부파일

본문

f409ceae56d4d2d34ee79bf445e052e9_1629759 

부부관계에서 남성들이 많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 바로 크기와 조루에 관한 것이라고 한다. 본인의 의지대로 조절할 수 없을 정도로 빨리 끝나버리는 것과 동시에 아내가 만족스러워할 정도로 자신의 중요한 부위가 크고 단단한지에 대해 끊임 없이 의문을 가지고 콤플렉스를 가지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하는 남성들이 과거에는 남성들이 크기 욕심을 채우기 위해 불법 보형물을 삽입하는 사례도 많았다. 그런데 요즘에는 다양한 재료의 발달과 귀두확대 수술법의 진화를 통해 부작용 없이도 안전하게 조루증과 크기를 키우는 것까지 동시에 해결이 가능할 수 있게 됐다.

 

귀두확대나 음경확대와 같은 남성수술은 약물주사 귀두확대술과 대체진피, 진피/지방블럭, 미세지방 귀두확대술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우선 약물(주사) 귀두확대술은 수술자국 없이 간단한 국소마취를 통한 히알루론산 젤 종류의 주사제 주입으로 약 10분정도의 간단한 시술로 확대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f409ceae56d4d2d34ee79bf445e052e9_1629760


 

이는 귀두확대와 동시에 귀두 표피 점막 하에 주입된 히알루론산 젤이 귀두의 예민한 감각을 완충시켜서 50% 이상의 조루방지 효과 및 상대방의 성감증대를 가져오는 효과가 큰 것이 장점이다. 시술은 통증이 거의 없이 간단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대체진피귀두확대술은 FDA에서 승인된 B-braun社 의 라이오플란트(lyoplant), 퍼마콜, 서지메드, 알로덤, CG덤, 슈어덤 등의 대체진피를 이용한 시술로서, 자가지방을 사용하는 것 보다 흡수가 적고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흉터가 없어 만족도가 높은 수술법이다.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자신의 조직으로 대체되어 이물감이 적으며 확대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진피/지방블럭 귀두 확대술은 대체진피 귀두확대술과 동일한 수술법으로, 조직 사이에 주머니 모양의 공간을 만든 후 엉덩이나 복부의 진피지방을 삽입하여 귀두확대를 하는 방법이다. 수술 후 자신의 몸에 흉터가 조금 남는다는 단점이 있으나 최근에는 진피대신 지방블럭을 이용한 귀두 확대술을 시행하여 자가진피 음경확대와 동시에 시술을 하시면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미세지방 귀두 확대술은 미세지방 음경확대술과 동일한 수술법으로, 보통 하복부나 엉덩이의 지방층에서 지방을 채취한 후, 순수 지방세포층만 분리하여 귀두에 주입하는 시술법이다.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면서 절개가 없기 때문에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광주 멘파워비뇨기과 박성훈 원장은 “이러한 귀두확대술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더라도 커진 남성에 의해 본인의 자신감과 만족감이 동시에 증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귀두부에 집중적으로 분포하고 있는 신경말단 부위로 전달되는 감각의 일부가 차단되어 말초신경의 예민도를 떨어뜨림으로써 조루 증상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남성수술분야는 검증되지 않은 잘못된 재료나 미숙한 숙련도로 인해 잘못된 방식을 적용하여 시술할 경우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인 시술절차가 동반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할 것이 당부된다.

 

 

출처 : 한국아이닷컴 / 이슬 기자 
 

f409ceae56d4d2d34ee79bf445e052e9_1629760